키 작은 여자 연예인-157cm_카밀 .

여러번 올리려다가 끝 없는 오류 때문에 때려쳤던 포스팅 다시 시작 …오늘은 제발 올라가라고..​ > ​하바나 음나나~~머릿속에 자동재생되는 그 노래의 주인공 카밀라 카베요 ! ​ ​음악 들으면서~~​ > ​나는 카밀라 카베요를 이 사진으로 처음 봤는데 노래도 그렇고 사진도 그렇고 소피아베르가라 같은 느낌일 줄 알았다. 키 크고 글래머러스한 그런 느낌. 그리고 카리스마 쩔고 좀 차가운?스타일일줄. ​ > …

키 작은 여자 연예인-157cm_카밀 . 더 보기 »

키덜트를 위한 장난감 ­

요즘은 어떤지 모르지만, 롯데리아에서 가장 유명한게 어린이세트에 딸려오는 장난감 굿즈라는 말이 있었다.원피스나 포켓몬, 짱구 같은 애니메이션 굿즈부터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마리오 피규어같이.그리고 그 중에는 내 사랑 무민도 있었더랬다.​근데 그때당시 못샀음…ㅠㅠ무민 캐릭터의 인기도 높았거니와 되팔렘들이 이걸 이가격에? 싶을 정도로 프리미엄을 넘 많이 붙여놨기 때문.​에이 참자 하고 잘 지나갔었는데,어느날 문득 생각이 들어서 중고장터에 검색해봤더니 풀세트로 괜찮은 가격에 판매하는 …

키덜트를 위한 장난감 ­ 더 보기 »

신림 얼굴축소/경락으로 작은 .

> > 3~4월 봄에 3차례 여드름 관리 후,​한 3개월 후 더운 여름+마스크 때문에 또여드름이 돋아서7월말부터 8월초까지 여드름 관리를 다시신림피부관리실 오영심의 고은뷰티센타에서받았는데요.​​​​​​ 어느정도 여드름이 잡히면 30대 중반의피부고민인 리프팅 관리를 들어가보고자원장님과의 상담 끝에 계획해보았는데,다행히 원장님의 꼼꼼한 여드름 케어덕분에 여드름이 어느정도 잡히게 되어오늘은 드디어!ㅋㅋㅋㅋ 리프팅 얼굴관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예♡​위 링크는 여드름관리 후기니까참고하세요..!​저같은 30대 여성분들이라면 정말 거의 다 가는 …

신림 얼굴축소/경락으로 작은 . 더 보기 »

[돛단배 여름모빌 만들기] 인테리어 소품/ .

#돛단배여름모빌#인테리어소품#모빌대만들기#어린이집유치원환경구성#여름매장꾸미기​안녕하세요꼼지샘이예요^^​오늘도 예쁜 여름모빌을 소개해드릴게요이번 #여름모빌은 특별한 구상없이 다이소 모던하우스 등 에서여름느낌의 재료들을 각각 구입한 후마음대로 조합해서 만들었어요​​​ > ​다이소를 구경하다이런 재료를 발견했어요​#산호초의 느낌을 낼 수 있을것 같아천원에 구입했어요​​ > ​이건 모던하우스에서 찾은것 인데요​원래 향초를 꽂는 용도인데 ​#돛단배모양이 여름 느낌을 낼 수 있을것 같아 구입했지요​ > ​다이소에서 산 재료와 조합해보려고요​​ > ​두가닥 정도 묶어서 글루건으로고정시켰어요​ > …

[돛단배 여름모빌 만들기] 인테리어 소품/ . 더 보기 »

부천블랙박스 최저가 ~~~~nf ..

안녕하세요 부천지역 블랙박스 최저가 전문시공업체 오토박스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드릴 차량은 현대 NF 소나타 ~기존 블랙박스 고장으로 교체시공입니다 ​ > 시공제품은 아이나비 Z3000 플러스입니다 > Z3000플러스는 전,후방 풀HD의 화질을 보유합니다 무상 품질보증 기간도 넉넉하게 3년!! > 전기능 터치로 사용가능합니다 사용도 편리하죠~ > 룸미러 뒤에 깔끔하게 시공 되어 운전에 전혀 방해가 가지않습니다 블랙박스로 인해 시야가 가려지면 안돼죠~~ …

부천블랙박스 최저가 ~~~~nf .. 더 보기 »

영어 번역기의 활용 ( ­

안녕하세요.영어 스피킹 코치 성재원입니다!영어 강사를 하다보니 주변 사람들에게영어 번역기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특히 구글 번역기와 파파고가얼마나 정확한지에 대해서 궁금해 합니다.결론부터 말하자면.1) 전문적인 번역을 하는 경우는 아직 미흡2) 간단한 기본 문장을 번역하는 경우에는 충분히 활용 가치가 있다.물론 앞으로는 전문 번역 시장에서도영어 번역기의 활용이 높아질 것 같습니다.알파고의 예처럼 기계의 성장은늘 제 예상을 뛰어 넘으니까요.이번에는기본적인 영어 문장을 번역할 …

영어 번역기의 활용 ( ­ 더 보기 »

대전스몰웨딩 야외웨딩 청주천안세종논산부 .

​​코로나가 바꾼 우리들의 예식문화..​스몰웨딩과 야외웨딩이서울은 이미 트렌드가 되고있는 시점에서​코로나란 녀석덕분인지 때문인지. .ㅜㅜ​#50명이하 웨딩문의가많아지고 있습니다​ > ​#파티제이는 작년부터 #세종스몰웨딩을시작으로 정말 미니멀한 웨딩을 꿈꾸시는 분들을 만나감사한 작업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요즘 같이 함께 밥 먹는것조차서로 불편해지는 경우에는식사대신 답례품이나상품권, 혹은 도시락, 디저트도시랑등을 함께 준비하셔도좋답니다​​ > ​아무런 정보도 없이 혼자 #스몰웨딩을 준비하시기 힘드실거예요~ ​파티제이는 장소선택&답사부터#웨딩꽃장식 #드레스메이크업#웨딩스냅#의자&테이블대여#케이터링서비스​등등​웨딩 진행에 있어 전반적으로필요한 …

대전스몰웨딩 야외웨딩 청주천안세종논산부 . 더 보기 »

쿠키믹스로 예쁜 크 ­

크리스마스 쿠키 만들기by 겨자씨 > 쿠키 구웠어요~미리 미리 준비해보는 크리스마스! > 돌돌돌 돌아가는 롤모양^^녹차. 백련초. 코코아 분말을 섞어서네가지 컬러를 넣어봤답니다~ > 작년에도 아이싱을 올려크리스마스 쿠키 구웠었는데요,,,https://blog.naver.com/jinsim25/221165496013 이번엔 ‘쿠키믹스’를 써봤어요.박력분과 설탕등이 미리 섞여져있는 거라서어떨지 미리 체험(^^)해보려고구워봤지용~~ > 쿠키믹스1kg + 버터250g + 달걀3*쿠키 약 50개 정도 나오는 양입니다* > > > > > > > > > …

쿠키믹스로 예쁜 크 ­ 더 보기 »

부산해운대 1박2일 일정 : (해운대그랜드호 ­

> ​안녕하세요 진주부부에요:))오늘은 남편이 뉴스킨트립갔을 때 공연해서 받은해운대그랜드호텔 숙박권을 쓰러 다녀왔습니다ㅎㅎ​기간이 올해까지라 부랴부랴 날잡아서-부산에 계신 소비자분들도 만날겸 겸사겸사요^^ > ​저희가 머물 곳은 디럭스 룸이에요,​ > ​가격은 1박에 471,900원이지만 블로그 포스팅 된 것 보니 할인되는 방법이 있는듯해요:)잘 찾아보셔요-ㅎㅎ​그리고 저희는 숙박권만 받아서인지포스팅된것 미리 보고 갔는데 숙박이용하면수영장무료이용,라운지바 이용을 보았는데​수영장은 없어졌다고 하시고 라운지바는 무료이용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쬐금아쉬운맘이 솨르르(수영복을 엄청 …

부산해운대 1박2일 일정 : (해운대그랜드호 ­ 더 보기 »

꼼꼼한 가사 ­

> ​​​#구석구석#말끔하게-#까사인#casain #가사도우미#청소도우미#가사도우미어플 #홈클리닝#정리정돈#홈인테리어 #집청소 #홈스타일링 #원룸청소 #이사청소 #손님초대#음식도우미 #육아도우미#독박육아#휴식 #휴식이필요해#위례성남가사도우미#천안가사도우미#전주가사도우미#강북가사도우미#창원가사도우미#광주가사도우미#청주가사도우미​​​까사인하세요!​ > ​